G-9G6QLDPKSF 날짜보이는 사진 어플 :: 타임스탬프(Time stamp)

꿀정보

날짜보이는 사진 어플 :: 타임스탬프(Time stamp)

may_minjoo 2020. 10. 20. 10:54

오늘은 어플 소개. 여러가지 용도로 사용할 수 있어서 소개해본다. 나는 홈트, 공부시간 인증 등의 용도로 사용하고 있다.

일단 사진을 보면

이런식으로 찍은 날짜와 시간까지 같이 찍힌다. 이 사진은 나중에 일기장에 쓰려고 찍어놓았다.

아니면 뭐, 갑자기 데일리룩을 찍고 싶다거나? 그럴 때도 애용했다.

아니면 알바할 때..? 그냥 이 날 출근했다는 걸 기록하고 그랬다. 그냥 기록으로 뭔가를 남기는 걸 좋아하는 사람에게는 추천!

☆ 타임스탬프 어플 다운로드

다이어트 식단일기, 스터디 인증샷, 기상 인증, 아기 성장 기록까지 하여간 어디에든 쓸 수 있다ㅋㅋㅋㅋ

식단일기는 써보고 싶긴 한데,,, 쉽지 않다.

형태도 다양하다. 더 많은 버전은 업그레이드를 해야 하지만,, 사실 안해도 지장없다. 기본에서도 괜찮은 거 2-3개면 돌려쓰면 된다.
(왠지 오늘 가방 느낌있어 보인다.)

음.. 너무 간단한 리뷰였다. 어플 자체가 가볍다. 부담스럽지도 않고. 나는 잘 쓰고 있음 :)

반응형